
돌잔치 전문브랜드 플로렌스 파티하우스가 지난 2007년 시작해 올해 7월을 기점으로 11년 간 총 진행행사가 1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플로렌스는 ‘좋은 기업, 1등 브랜드,’ ‘Design Your Party’라는 슬로건으로 돌잔치, 칠순잔치 등 가족행사와 기업행사 등 다양한 연회행사를 진행해왔다.
플로렌스는 10만 돌파를 기념으로 플친소(플로렌스에게 친구를 소개해 주세요) 공구이벤트를 8월1일부터 진행한다. 플친(플로렌스 친구)은 돌잔치 행사를 진행하면서 육아맘 커뮤니티에서 통용되는 신조어다.
‘10만 돌파’라는 특별한 기록을 달성하며 플로렌스는 아기의 첫 생일파티인 돌잔치를 위해 이번 공구이벤트에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 더욱 특별한 돌상패키지가 무료로 제공된다.
플로렌스 관계자는 “10만 돌파기념 공구이벤트로 제공되는 돌상패키지의 떡과 과일 모두 실물로 구성된 돌상패키지는 여타의 돌상과는 퀄리티나 비주얼이 다르다”면서 “엄마들 사이 빠르게 입소문 타면서 상담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이번 혜택은 이미 돌잔치를 계약했거나 혹은 신규 계약 건에 대해서도 모두 적용된다”고 말했다.
또한, 플로렌스는 이번 기록 달성을 기념해 별도로 감사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캠페인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플로렌스 방문상담 고객 전원은 소정의 선물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파티전문업체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는 서울 목동 영등포오목교점, 의정부점, 일산점, 가천대역점, 하남점, 동탄점, 위례점, 수원점, 안산점, 군포산본점, 보라매점, 대구점 등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돌잔치, 칠순잔치 등 가족행사를 포함해, 기업행사 등 각종 연회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