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POP콘서트, 음원, 팬미팅, MD 상품 등 글로벌 공연 문화를 총망라하는 블록체인 메인넷을 기반으로 한 결제 플랫폼 팝켓(POPKET)이 오는 8월 2일부터 6일까지 I.E.O세일에 돌입했다.
보라비트 거래소는 인공지능 자동매매 거래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투자자 이익을 우선으로 거래소를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거래의 편리성과 이익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팝켓코인(POPKET)은 “전세계의 K-POP공연 관객이 직접 팝켓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팝켓코인(POPKET)을 구매하고 티켓예매를 하여 팝켓코인의 가치가 높아질 것이며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에서 공연을 진행하면서 사용자수를 늘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티켓 예매를 팝켓으로 진행할 경우 블록체인 기반의 메인넷을 통해 티켓판매 대행사를 거치지 않아 수수료의 절감으로 관객은 더욱 저렴한 티켓가격으로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위조티켓과 암표 등의 문제점을 제한할 수 있다.
팝켓코인(POPKET)은 공연 티켓팅 뿐 아니라 아티스트MD상품 쇼핑몰 운영과 K-POP 오디션 프로젝트와 해당프로젝트의 음원 다운로드를 팝켓코인으로 결제하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서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해외에 한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 또한 가지고 있다.
팝켓코인(POPKET)은 오는 8월 8일부터 8월 17일까지 인천 왕산 마리나 광장에서 ‘2019 PAMF(POPKET Asia Music Festival)’라는 행사를 주최하면서 팝켓코인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팝켓코인 관계자는 “이번 축제에 팝켓을 사용하면서 높은 활용능력과 실질적인 가치를 부합하여 팝켓코인의 가치 안정과 사용처 확대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