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야에도 꿀잠을 선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코지슬립, 전시품 특가 이벤트 실시

임종현 / 2019-07-31 15:27:47

습도가 높고 무더위가 계속되는 여름철, 열대야가 시작되었다. 열대야가 시작되면 수면의 질이 떨어져 잠을 자도 피곤한 상태가 지속된다. 이런 날들이 반복되면 자연히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므로 더 잘먹고 잘 자는것이 어느때보다 중요하다.


수면관리가 잘 되지 않으면 무기력증과 우울증의 원이이 되기도 하는 만큼, 우리의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받게 된다. 제대로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경우 일시적인 해결책들 보다는 근본적인 수면의 관리가  우선시 되어야 하므로 평소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라면 나의 몸에 잘 맞는 매트리스로 건강한 숙면을 꾀해보는건 어떨까?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코지슬립에서는 열대야에도 꿀잠을 잘 수 있는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엄격한 규정을 통과한 제조과정과 함께 공인된 인증기관에서의  인증을 받은 소재들로 만들어져 더욱 신뢰할 수 있으며 제조에서부터 폐기에 이르기까지 인체와 환경에 유해한  물질이 검출되지 않기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어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몰이 중이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판매 정책으로 소비자들이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다. 코지슬립은 100평 규모의 쇼룸에서 미국 내에서도 top 10에  드는 메이저급 브랜드들로 라인업된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눈에 비교 체험할 수 있으며  각 쇼룸에 상주하고 있는 수면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개인의 체형과 수면습관, 건강을 고려해  알맞는 매트리스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코지슬립에서 판매되고 있는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프리미엄급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스프링에어,  코르시카나 슬립잉크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을 운영중에  있으며 모든 제품에 미국과 동일한 10년의 보증기간으로 AS를 보장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다.


코지슬립은 분당 용인, 남양주 하남, 경북 대구에 쇼룸을 운영 중에 있으며 현재 미국 수입매트리스 구매시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무료로 증정해드리는 '매트리스 1+1' 행사와 함께 고품질의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전시품 특가 세일'을 전 지점 동시에 진행중이다.  또한 방문 상담만 받아도 고급 메모리폼 베개를 무료로 증정해드리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어서 씰리, 템퍼 등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구입을 원했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친절한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코지슬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지점으로 전화 문의 또는 코지슬립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