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가 안마의자 체험이 가능한 ‘웰모아 브랜드샵’을 이달 오픈했다고 밝혔다.웰모아 브랜드샵은 가성비 안마의자로 호평을 얻고 있는 웰모아의 인기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보고 비교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다.
대표 제품인 ‘인트로’ 안마의자를 비롯해 ‘레아S’, ‘블리스’, ‘트윈’, ‘쏠’ 등 웰모아 온라인 전용 모델과 함께 ‘블랙라벨X US’, ‘블랙라벨9’, ‘유로보’ 등 오프라인 전용 모델까지 모두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며 사용자 맞춤형 1: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웰라인 발마사지기(HCW-108)’와 ‘클라인 발마사지기(HCW-10)’, ‘아이원 눈마사지기(HCW-100)’, ‘아로아 목마사지기(HCW-20)’, ‘카발로 승마운동기구’ 등 다양한 소품 마사지기와 방문 고객을 위한 오프라인 매장만의 특별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웰모아 브랜드샵은 서울 강서구에 위치 했으며 9호선 및 5호선과 근접한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손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또한 부천, 김포, 파주, 인천, 시흥, 광명 등 다양한 인접 지역에서도 접근이 용이해 많은 고객들의 발길을 끌어 당길 것으로 보인다.관계자는 “이번 브랜드샵 오픈을 통해 고객님들께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얻게 된 것 같다.”라며 “오픈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방문을 원하는 고객들은 이점 미리 참고하시어 방문해주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한편, 자세한 사항은 웰모아 공식 홈페이지 및 웰모아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