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 필라테스 '베니스 짐',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 제공 및 최신식 운동기구까지"…'선착순 오픈 프로모션 실시

임종현 / 2019-08-01 15:10:56

과거에는 마른 몸매를 선호하는 경향이 많았으나, 최근에는 탄탄한 몸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식단, 운동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원푸드 다이어트는 빠른 시간에 체중을 감량할 수 있지만 요요현상, 근력 손실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므로 최신식 기구, 최고의 자질을 갖춘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중에서도 교대 필라테스 '교대 베니스 짐'은 ▲PT ▲기구 필라테스 ▲태닝 ▲크라이오 세러피가 가능한 헬스장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현재 오픈 기념 70퍼센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1차 프리세일 사전등록 이벤트 PT 10회 (선착순 30명)를 진행하고 있다.  

강남 필라테스 '교대 베니스 짐'은 머슬마니아 PRO월드 챔피언 한국인 최초 IFBB클래식 피지 코 PRO 김창근 선수가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탄탄한 강사진과 전문적인 PT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다.  

모든 강사진이 전문교육을 이수하고 자격증을 갖추었으며, 개인의 체형을 완벽히 분석한 뒤 종합적으로 최적화된 PT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쾌적하게 운동이 가능하도록 최신 운동기구 및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PT , 기구 필라테스, 태닝, 크라이오 세러피 등의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으로 회원들의 체계적이 운동을 돕고 있다.  

이에 서초 필라테스 '교대 베니스 짐' 측은 "퍼스널 트레이닝은 그룹운동과는 다르게 개인에 맞는 운동을 제공받기 때문에 트레이너들의 실력이 매우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여름맞이 체중관리에 관한 문의가 많은 만큼 이번 오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회원님들에게 최대한 만족을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대에 위치한 필라테스 '베니스 짐'은 역세권에 위치해 접근이 편리하며 개인에게 맞는 맞춤 운동처방을 제시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