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비용이 부담스러운 예비창업자를 위한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만의 특별한 창업 전략

임종현 / 2019-08-02 10:50:00

인건비 걱정 없이 무인 운영이 가능한 셀프빨래방은 최근에 가장 주목 받는 창업 아이템 중 하나다. 무인 운영으로 매장 관리에 대한 부담이 적어 투잡이나 부업 창업을 원하거나 은퇴 후 창업하려는 예비창업자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다만 빨래방 창업을 계획하는 단계에서 생각보다 부담스러운 초기투자비용 때문에 선뜻 창업에 뛰어들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많은 빨래방 브랜드들이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의 수입산 세탁장비를 주력으로 사용하다보니 장비구입 비용이 상당히 높은 것도 사실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이 창업 초기에 소요되는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을 대폭 줄여주는 특별한 창업전략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AMPM워시큐 빨래방 창업 전략의 핵심은 합리적인 가격의 국산 세탁장비와 리스 프로그램이다. AMPM워시큐의 운영 본사인 ㈜와스코는 LG전자의 공식 비즈니스 파트너로 LG전자 전문 상업용 세탁장비와 수입산 장비를 함께 사용하여 빨래방 매장을 구성하고 있다. 

LG전자 상업용 세탁장비는 10년 이상 해외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온 제품으로 우수한 세탁성능은 물론 간편한 조작방식과 장기간 사용에도 변함없는 내구성이 돋보인다. 무엇보다 수입산 장비에 비해 훨씬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창업비용이 부담스러웠던 창업자들에게 인기다.  

여기에 세탁장비 구입가격을 분할하여 납부할 수 있는 리스 프로그램도 함께 활용하면 창업 초기투자비용 부담을 더 줄일 수 있다.  

빨래방 창업비용과 리스 프로그램 등 보다 구체적인 정보는 AMPM워시큐 공식 홈페이지 혹은 대표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