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바다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인천 영종도는 서울에서 멀지 않은 접근성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맛집과 가볼만한곳이 많아 주목을 받고 있다.
아름다운 서해를 바라볼 수 있는 인천 영종도에는 을왕리 바다 구경과 쇼핑을 비롯해 낭만적인 여행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특히 매력적인 음식을 제공하는 을왕리 맛집이 즐비해있는데, ‘꿀벅지닭갈비’가 여행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영종도 맛집 꿀벅지닭갈비는 감칠맛 나는 닭갈비와 다채로운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자리 보유로 가족 모임, 친구 모임, 계모임 등 각종 모임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인천 맛집 꿀벅지닭갈비는 숯불소금닭갈비, 철판닭갈비, 닭반마리 칼국수를 비롯해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제공한다. 숯불소금닭갈비의 경우 2인분 주문 시 닭갈비, 똥집, 닭발, 옛날통닭 중 1인분을 추가로 제공해 푸짐한 한 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숯불로 초벌구이해서 나오기 때문에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숯불소금닭갈비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형성되어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직원분이 닭을 손질해주기 때문에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3가지 소스가 기본으로 제공되어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다.
인천 을왕리 맛집 꿀벅지닭갈비의 인기 메뉴인 철판닭갈비는 매콤하면서도 닭과 야채를 푸짐하게 제공해 배부르게 맛볼 수 있다. 또한 닭반마리 칼국수는 점심에는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시원한 국물 맛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사이드 메뉴인 옛날통닭을 먹는 것도 빼놓지 않아야 하는데, 살이 통통하게 오른 옛날통닭 한 마리를 통째로 튀겨 완성도 높은 맛을 자아낸다. 꿀벅지닭갈비는 이 모든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 영종도 맛집, 인천 맛집, 인천 을왕리 맛집으로 꼽히고 있다.
꿀벅지닭갈비 관계자는 “영종도로 여름여행을 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꿀벅지닭갈비를 찾는 고객들도 많아지고 있다”며, “꿀벅지닭갈비는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닭갈비를 맛볼 수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최상의 음식 맛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꿀벅지닭갈비는 MBC 생방송오늘저녁과 KBS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바 있으며, 자세한 예약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