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푸드 퀴노아(국산, 무농약) 생산 전문기업 홍천강퀴노아 영농조합은 8월15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미베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최대 40% 파격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홍천강 퀴노아 영농조합은 무농약 재배(유기 전환기 2년) 방식으로 퀴노아를 대량 재배하여 [잘 만든 건강한 농산물] 이라는 의미의 웰품(well品)이라는 브랜드로 판매하고 있다.
퀴노아는 남미 안데스 지방에서 오랫동안 재배되어온 전통 작물로, 칼슘, 철분,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고, 글루텐이 없으며, 적은 나트륨 함유량 등으로 우유를 대체할 수 있을 정도로 영양가가 풍부하다.
UN 조직인 세계 식량기구에서 완전식품으로 공인하였으며, 2013년을 세계 퀴노아의 해로 선포하고 퀴노아를 전세계에 홍보하였다.
엄격한 품질 관리를 위해 자체 도정 시설 및 색채 선별기로 정선, 수질검사를 통과한 150m 지하수로 세척, 전용 건조장에서 햇빛으로 건조하여 저온저장고에 보관한다.
국내 100여개 학교에 급식으로 납품되고 있으며, 프리미엄 마켓 및 생협 등에 꾸준히 납품하고 있는 프리미엄 곡물이다.
이번 열리는 ‘2019 미베베이비엑스포’에 대한 자세한 관련 소식은 미베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회원가입을 하면 다양한 박람회 이벤트와 참가브랜드 혜택을 확인 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