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암치료나 M형탈모, 정수리 탈모 등을 이유로 가발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엔 앞머리 가발 등 부분가발을 착용하는 경우도 있어 맞춤가발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광주 가발 전문점 스타일모아는 이에 맞춤가발을 전문 제작하고 있다.
광주에 위치한 가발업체 스타일모아는 정수리, 엠자, 패션, 항암 가발 등 다양한 맞춤가발을 제작하고 있으며, 제작기간이 1달 이상 소요되는 맞춤가발의 특성상 오래 기다릴 수 없는 이들을 위해 바로 착용이 가능한 기성제품도 구비해 가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엠자형탈모나 정수리 탈모에 특화된 가발부터 탈모된 부분을 간단히 커버할 수 있는 제품까지 구비해 탈모로 인한 고민에 도움을 주고자 하고 있으며, 기분전환 및 촬영 등을 이유로 착용하는 패션가발도 전시해 직접 골라 써보고 착용할 수 있게 했다.

광주 스타일모아 관계자는 “가발업체로서 맞춤가발 제작과 탈모나 항암 등을 이유로 가발을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최근엔 패션가발을 찾는 경우도 있어 그에 맞춰 다양한 디자인의 가발과 부분가발 등을 구비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예약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사전에 문의 부탁드리며, 탈모로 인한 고민에 보탬이 되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또 “원장님과 디자이너 선생님들은 자신감과 실력을 겸비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이 마음에 들어 하지 않으면 디자이너로서 부끄러움을 느낄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끝까지 고객과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스타일모아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맞춤가발부터 기성가발, 패션가발, 부분가발 등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가발을 구비해 가발 착용 및 구매와 관련된 사항을 안내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