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웨딩홀 ‘노블발렌티 삼성점’, 10년 이상 쉐프진 구성으로 음식 만족도 높여

임종현 / 2019-08-09 09:09:57

무더운 여름날씨가 이어지고 있지만 여름예식 및 곧 다가올 가을웨딩을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은 결혼식 준비를 한창 이어가야 할 시기다. 결혼준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부분은 웨딩홀로써 결혼식의 전체 분위기와 하객들의 만족도를 좌우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이에 강남웨딩홀 노블발렌티 삼성점은 결혼식 퀄리티를 한층 높이도록 음식 부분의 만족도 업그레이드를 위해 특별관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노블발렌티 삼성점은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셰프진들로만 구성되어 하객음식을 신경 쓰고 있는 강남웨딩홀로 알려져 있는데 특히 인기 있는 피로연메뉴 중 스테이크양식 코스의 퀄리티를 한층 높인 상태다. 

특히 요즘과 같이 무더운 여름이면 웨딩홀식중독이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음식을 중요하게 관리해야 하는데, 노블발렌티 삼성점은 이 부분에서 식재료관리 및 주방청결관리를 철저히 함으로써 이슈가 되기도 한 웨딩홀식중독 부분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한편, 노블발렌티 삼성점은 도심 속 대저택 느낌의 영국의 빅토리아 양식 컨셉으로 조성되어 클래식한 웨딩을 연출하는데 적합한 강남웨딩홀로, 고객 접근성이 좋으며 1천대를 동시에 주차할 수 있어 결혼식 하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10m 높이의 웅장하고 경건한 느낌의 대형 세리머니 홀은 럭셔리한 맞춤 샹들리에까지 갖춰져 있어 기품 있는 예식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으며, 이 채플 내에는 노블발렌티의 심볼인 대형 '종(bell)'이 예식 시작 시에 종소리를 울려 상징성을 더한다. 

노블발렌티 관계자는 “예식장 선택 시 중요한 부분이 실내 분위기와 함께 제공되는 음식일 수 밖에 없는데 이 두 가지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관리하는데 주력하고 있어 강남웨딩홀 이용 시 우선순위로 들고 있다”며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결혼식식중독 걱정 없이 퀄리티 높은 예식음식을 하객들에게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