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공식 후원으로 K3매니아클럽이 주최하고, 행사전문기업 ㈜마이스컴퍼니가 주관한 ‘K3매니아클럽 다이내믹 페스티벌(이하 D.I.Y.내믹 페스티벌)’ 행사가 지난 3일에 동호회원, 일반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K3매니아클럽 관계자는 “무더운 폭염과 갑작스러운 소나기 등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국 각지에서 차량 D.I.Y.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기 위해 많은 동호회원들과 일반시민들이 참여하여 K3 차량 200대가량을 운집해 행사는 성공적으로 진행됐다”고 했다. 이날 K3 단일 차종 역대 최다 운집 대수와 참가 인원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K3매니아클럽 다이내믹 축제는 자동차 D.I.Y. 멘토링, 드라이빙 에티켓 캠페인, 카월드와 함께하는 시트장착 배틀대회, 베스트드레서 콘테스트, SNS 포토 이벤트, 차량용 액세서리 만들기 체험존 등으로 구성됐다.
스텝으로 자원한 K3매니아클럽 내 회원들이 직접 나서서 전국정모에 처음 참여하는 회원들도 거리낌없이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행사 내내 화기애애함을 자아냈다.
K3매니아클럽의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 진행되었던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첫 페스티벌 형식의 전국정모에 참가하기 위해 전국에서 많은 회원분들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끝났다”며 “다음행사도 회원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