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확산해 나아가는 뜨는 1인 소자본 라멘창업 프렌차이즈 ‘잇또라멘’

임종현 / 2019-08-09 17:53:14

최근 들어 우리나라 불경기가 극심한 상태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인건비를 줄이려는 자영업자들 마저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신규 및 업종변경 등 창업을 준비하고 계획하고 있는 예비창업자에게 맞는 조건인 창업이 있는데 김동남 대표의 ㈜와이더잇 잇또라멘이 눈길을 끌고 있다.


 


라멘창업으로 유명한 프렌차이즈 잇또라멘은 2018년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과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을 수상하였고 2019년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 브랜드 대상까지 수상을 했을 정도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매장이다. 소비자들에게 맞춰진 가성비가 좋은 저렴한 단가에 무인 시스템이 있어 주문하기가 간단하며 반납까지 셀프로 하는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서 편리하게 먹을 수가 있어 예비창업자들이 1인 소자본으로 운영을 하기에도 부담 없이 창업을 준비할 수가 있다.


 


라멘, 덮밥, 사이드 메뉴까지 총 3가지가 준비되어 있는데 여름 메뉴에는 ‘냉모밀, 냉우동, 돈까스 미니냉모밀세트’를 출시한다. 종류가 다양하지만 먹을 때마다 하나하나 집중하여 정성 들여서 만든 맛을 볼 수가 있고 한가지 메뉴만 선호하는 분들에게 제격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서도 매년 시즌 메뉴를 끊임없이 개발해 소비자와 창업자의 마음을 더 사로잡으며 계속해서 잇또라멘은 다른 새로운 신메뉴 계획들도 같이 준비하고 있다.


 


또한 주 5일 52시간 근무제도 포함이 되지 않고 창업을 시작할 때에도 본사 교육을 받으며 진행을 할 수가 있으며 정기적으로 관리와 신메뉴 출시, 외식창업아이템 확장전략을 같이 진행을 하기 때문에 창업자들은 어려움 없이 사업을 시작할 수가 있다. 하지만 최근에 일본 브랜드라는 루머가 확산되고 있어서 난감한 상황에 처해있다.
 


1인 소자본으로 창업 가능한 프렌차이즈 잇또라멘은 수년간의 연구 끝에 탄생되어 2018년에 론칭되고 재료와 맛으로 일본 현지 대로 연출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나타내며 사람과 가성비를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국내 토종 브랜드이다. 각 가맹점마다 배달 서비스도 실시하게 되어 기본적인 메뉴보다는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브랜드는 선택하며 소비 트렌드에 맞춰지고 안정적으로 운영으로 매출은 올리고 유지를 하며 무인 키오스크 도입으로 어려움 없이 1인 창업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은 부분에서 장점이 되는 남성 여성 남녀노소 가능한 프렌차이즈 잇또라멘이 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업종변경창업 및 라멘 프렌차이즈 잇또라멘에 관련 문의는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