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렉스, 장기렌트카 트렌드 속 고객 맞춤 '빅딜가격표' 발송

임종현 / 2019-08-09 18:20:33

장기렌트카는 차량을 구매하는 것이 아닌 장기간 빌리고 또 반납하는 것으로, 각종 부수적인 유지관리비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추세다. 또한 시세 하락 부담을 덜 수 있고, 장기렌트 기간이 끝나면 새로운 차량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인기다.


다만 이러한 장기렌트카는 일반적으로 신차출시, 페이스리프트, 계약목표 등 여러 이슈에 의해 가격이 시시각각 변동된다. 또 여기에 현대, 기아차 그룹 계열사 할인이나 대량구매할인 등이 적용된 큰 폭의 특가차종이 매월 존재한다.


현대캐피탈 직영 판매 회사인 오토플렉스는 이러한 정책을 종합하여 최고의 조건을 갖춘 가격 리스트를 작성, 고객들에게 ‘빅딜가격표’를 발송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빅딜가격표는 다양한 조건을 종합해 고객들이 좋은 조건에서 장기렌트, 장기리스 계약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빅딜가격표 서비스는 고객들이 혼동하기 쉬운 보증금 조건 및 보증보험 그리고 선수금 등의 거품을 제거하고 초기비용 없는 정직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빅딜가격표의 차량이라 할지라도 캐리어 차량 탁송 서비스, 사고 시 과실 유무와 상관없는 상대방과 계약자의 대차 서비스 등 현대캐피탈 프리미엄 서비스가 그대로 적용된다.


오토플렉스는 특히 정규직 오토플래너가 고객의 경제적 상황에 맞춰 안심 상담을 진행해 믿을만하다. 장기렌트카를 계약하고자 할 때 표기되어 있는 조건 혹은 안내 받았던 계약조건과 실 계약 금액에 있어 큰 차이가 발생, 손해 보는 고객이 없도록 하기 위함이다.


오토플렉스 김인대팀장은 “오토플렉스의 빅딜가격표는 수수료와 조건을 조작해 미끼 견적을 드리지 않기 때문에 정직한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현재 인기 빅딜차종은 물량이 부족하여 옵션이나 컬러를 선택하기 어려울 정도로 계약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최대한 선 물량을 확보하여 서비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토플렉스 빅딜가격표는 공식 홈페이지 신청자에게 발송되고 있다. 빅딜가격표에 포함되어 있지 않더라도 고객의 주행 성향, 사고유무, 경제적 상황에 맞춰 최적의 할인을 받아볼 수 있도록 맞춤 상담, 설계도 진행 중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