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전기직 전문 워너에듀, 2019 하반기 한전 모의면접반 선보여

임종현 / 2019-08-14 16:28:35

공기업 전기직 전문 온라인 교육기관 ‘워너에듀’가 한국전력공사 2019 하반기 채용을 위한 한전 직무면접반을 개강한다. 

최근 공기업 채용을 준비하는 취준생이 늘어나는 추세다. 60세 이상 안정적인 정년이 보장되고 사회적으로 공무원 이상으로 인정받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공기업 전기직의 경우 전기기사 자격증만 있다면 학력, 성별 등에 구애받지 않고 지원할 수 있다. 

그만큼 한국전력공사 2019년 하반기 채용에 관심을 가지는 취준생이 적지 않은 가운데 워너에듀가 개강한 ‘한국전력공사 직무면접반’은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모의면접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워너에듀만의 노하우가 반영된 한전면접 질문지와 기본이론 지도, 교재도 제공하고 있다. 

이 과정은 전기공학 박사로서 공기업 전기직 합격자, 자격증 취득자를 1,300명 이상 배출해온 김상훈 교수가 직접 진행한다. 한전 채용에 특화된 전공지식, 면접 전략을 모두 전수함으로써 전원 합격을 목표로 한다는 게 워너에듀 측의 설명이다. 

공기업전기직 면접 전문 온라인 교육기관 워너에듀 관계자는 “2019년 하반기 한국전력공사 채용을 준비하는 취준생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한국전력공사 면접반’을 개강했다”며 “1,300명 합격자를 배출한 공기업 전기직 합격의 신 김상훈 교수와 실전 한전면접과 동일한 방식으로 면접을 대비할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워너에듀는 최신 공기업 채용 트렌드를 반영해 ▲한국전력공사 합격반 ▲발전공기업 합격반(한국수력원자력, 한국남동발전, 한국남부발전, 한국동서발전, 전력거래소, 한전KDN, 한전 KPS 등) ▲철도공기업 합격반(서울교통공사, 인천교통공사, 부산교통공사, 코레일, 한국철도시설공단 등) ▲일반 공기업 합격반(한국도로공사, 한국수자원공사, 교통안전공단, 한국에너지공단, 한국전기안전공사 등)으로 공기업 전기직 합격 패키지를 세분화해 운영하고 있다. 

지원하고 싶은 특정 기업이 없는 경우 공기업 종합 합격반, 김상훈 교수 특별 지도반에 등록하면 모든 공기업 전기직 채용을 준비하게 된다. 김상훈 교수 외 전기 철도분야 실무를 잘 아는 철도 공기업 전문가 김정현 교수, 다년간 축적된 자소서 첨삭 및 공기업 전기직 직무면접 전문가 이봉규 교수도 합격자 배출을 위해 조력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