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볕더위가 지속되면서 밖을 나가지 않고 집에서 여가시간을 보내려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때문에 완벽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도와주는 다양한 it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중 빔프로젝터가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시기에 맞춰 LG에서는 엘지시네빔 시리즈라는 다양한 빔프로젝터를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LG 시네빔 4k라는 신제품이 출시하였다. LG 시네빔 4k는 좁은 공간에서 초대형 화면을 구현하는 초단초점 빔프로젝터로 엘지 빔프로젝터 중에서 최초로 인공지능 음성인식을 기술을 탑재해 빔프로젝터의 혁신을 불러왔다.
엘지 빔프로젝터의 혁신적인 기술 발전을 시작으로 다양한 소비층을 겨냥한 가성비 좋은 빔프로젝터들이 프로젝터 시장에 많이 출현하기 시작했다.

엘지시네빔의 뒤를 이어 가성비 빔프로젝터인 ‘애니빔’ 또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애니빔은 2400루멘으로 더 선명하고 화사한 화질을 자랑한다. 또한, 5만 시간 이상의 반영구적 수명인 led 광원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색상 변질 없이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애니빔 관계자는 “애니빔은 편리한 미러링 지원 기능으로 유, 무선으로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에 용이하다.”라고 이야기했다. 애니빔은 현재 할인행사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애니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