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유펫 동물병원, 나홀로가정을 위해 고양이, 강아지분양시 85%할인 선보여

임종현 / 2019-08-16 19:25:44

국내 반려동물 돌봄 인구는 2000년 이후 크게 증가해 현재는 그 수가 1천만명을 뛰어 넘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인간의 평균수명 증가로 혼자가 됐을 때의 외로움과 울적함을 달래고자 강아지, 고양이분양을 받는 시니어가 늘어났고, 1인 가구의 증가 및 소규모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나타난 분석이다.


이에따라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가 행복한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도움을 주고 있는 프리미엄 펫브랜드 미유펫이 현재 견종, 묘종 최대 85%할인 이벤트 및 무료분양을 제공하고 있다. 


대구, 인천, 대전, 전주, 순천 등 전국 프렌차이즈 지점을 보유하고 있어 가까운 거리에 거주하는 고객의 문의 및 당일 방문 분양이 가능하며 건강한 반려동물 입양을 위한 원스톱솔루션, 사후관리시스템, 자체동물병원을 구축하고 있다.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오래된 경험과 경력의 펫플래너와 전문수의사가 함께 함으로써 전문가의 조언 및 상담 & 건강상태가 검증된 반려동물 입양이 가능하며 혹여 찾는 품종이 없을 경우 1:1 맞춤 분양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번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이벤트는 서울, 광주, 진주, 천안, 울산 등 전국 지점에서 진행 중이며 상담, 분양, 용품, 교배, 병원, 미용, 훈련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의미를 되새긴다면 고양이와 강아지를 진열되어 있는 상품의 가치로 판매하면 안될 것이다."며 "가족을 입양하는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데 힘을 쏟고 있다."고 전했다.


자체 운영 병원이 있기 때문에 수의사가 직접 동물들의 건강검진을 진행하여 고객들은 질병 걱정 없이 건강한 강아지와 고양이를 입양할 수 있는 미유펫은 분양 중인 모든 애완동물들은 어릴 때에 치명적인 3대 바이러스 질병 파보, 코로나, 홍역에 대한 키트검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메리트를 갖추고 있다.


또한 건물 곳곳 세스코, 공기청정기를 설치하였으며 수시로 애견, 애묘가 생활하는 장 안을 매일 소독하여 강아지와 고양이가 질병에 노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다.


전체 지점이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 전국적으로 다양한 지역에 지점이 있기에 지점과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고객이 방문을 통해 직접 보고 입양을 할 수 있으며 품종의 다양성을 위해 페르시안 익스트림, 랙돌, 먼치킨밤비노, 데본렉스, 셀커크렉스 같은 특수묘종을 보유 중이다.


뿐만 아니라 토이푸들, 보스턴테리어, 퍼그, 샤페이, 포메라니안 같은 인기 견종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셔틀랜드쉽독, 시바이누,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코카스파니엘 같은 특수견종도 분양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인하여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받은 고객의 만족이 높아져, 재방문의 발길이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으며 "경상남도 지역인 정관, 양산, 김해, 거제, 통영 등 근처 지역에서 가장 문의가 활발하다"고 말했다.


현재 진행중인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이벤트 및 업데이트 소식은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공식카페, 운영 중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