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돌사진으로 유명한 시온사진관, ‘한 컷 기념사진’ 인기

임종현 / 2019-08-20 13:59:39

남양주에서 돌사진 촬영으로 유명한 시온사진관의 ‘한 컷 기념사진’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한 컷 기념사진’은 무배경, 인물중심을 원칙으로 하여 배경의 화려함보다 아이들의 얼굴 표정에 더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시온사진관은 백일기념 옛날백일사진, 돌기념 전통돌사진 등 심플한 촬영이 가능하여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이 많이 찾는다. 특히 1인 작가 운영으로 동일한 사진 퀄리티를 얻을 수 있으며, 1타임에 1팀만 촬영하는 방침으로 다른 손님들과 겹칠 일이 없다.


 


또한 분야를 불문하고 바가지 금액이 문제가 되고 있는 요즘, 시온사진관은 홈페이지에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방문 전에 가격을 확인할 수 있게 하여 고객들의 신뢰도를 높인다. 더하여 의상이나 콘셉트에 따라 추가요금이 많은 타 스튜디오와 다르게 한 가지의 콘셉트로 5x7 사진 1장 인화 및 파일 제공까지 저렴한 가격에 맞춤으로써 고객들의 부담을 낮췄다.


 


뿐만 아니라 빠른 시스템을 통해 촬영 당일, 사진을 확인한 후 인화 사진까지 받아 갈 수 있다.


 


시온사진관 관계자는 “1년에 한 번씩 있는 기념일에 사진관에서 추억을 남기는 문화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6년 전 첫째 돌사진을 찍으러 방문했던 고객이 넷째 돌사진까지 찍으러 방문하셨을 때 정말 보람 있었다. 3남매를 키우는 부모로서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온사진관 촬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