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에 위치한 효자동 신시가지 별따주는부뚜막은 세계정상회담이라는 가족식사메뉴로 구성된 메뉴가 많은 이들에게 집중조명되고 있다.
이곳은 세계정상회담이라는 풀코스샤브샤브 음식으로 아주 유명하다.
기본샤브샤브메뉴가 소고기와 야채를 포함했다면 이곳의 세계정상회담은 소고기와 야채샤브샤브는 물론이고
살아있는 전복과 문어를 넣어 샤브샤브를 만들어내고 이곳에 잘 삶아진 돼지보쌈과 주먹밥 문어초무침과 함께 칼국수까지 이어지는 풀코스 구성으로 제공되다보니 전주가족식사 메뉴로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집중 조명되고 있는 실정이다.
전주는 먹방의 도시라고 불릴만큼 아주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이 풍성한 곳이다.
그런 전주에서 온가족이 모여 풀코스샤브샤브로 즐기는 전주맛집 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이곳을 찾는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평일 저녁시간 혹은 주말 같은 경우는 많은 손님들이 몰리다보니 미리 예약을 해야하는 실정이다.
기존의 샤브샤브형태의 틀에서 벗어나 보쌈과 칼국수 그리고 살아있는 재료 전복 및 문어를 함께 넣음으로써
샤브샤브의 또다른 느낌을 전해주고 있다.
이곳을 찾는 고객들 또한 이 세계정상회담 메뉴에 대한 호응이 아주 크다고 전해지고 있다.
설 명절 온가족이 모여 전주가족식사 메뉴를 고민할 때 떠올릴만한 메뉴가 아닐까 싶다.
이곳 별따주는부뚜막은 앞으로도 이 세계정상회담 메뉴와 함께 다양한 고객층이 이용할수 있게 쭉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