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클린쇼파 패브릭쇼파 정품 인기 매장 베니시모 부산해운대, 일산파주가구단지 등 전매장 파격 세일, 사은품 증정까지

임종현 / 2019-08-23 20:34:24

날이 제법 더위를 가셨다. 8월에 시작된 장마는 그쳤지만, 아쿠아클린쇼파 전문 인기 매장인 베니시모의 여름 맞이 행사는 여전히 뜨겁게 달리고 있다. 8월을 시작으로 말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었던 본 행사는 장마가 끝나고 혼수가구나 입주가구 알아보러 다니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은 기회가 되었다. 기본적으로 스페인의 정품 원단을 직수입하고, 자체 제작을 해왔기 때문에 타사의 제품들에 비해서 저렴하게 저가 정책을 진행하고 있던 브랜드로 유명했다. 더 나아가 소비자들이 보다 마음에 드는 상품으로 가격적인 부담을 느끼기 보다는 내 취향에 맞추어 구매해 가길 기원하면서 여름 맞이 행사를 진행하게 된 것이다.  

일산파주가구단지 및 용인분당가구단지 등에 위치한 본 브랜드 매장들에는 쇼룸이 함께 마련되어 있다. 그곳에서는 직원들과 고객 간의 가구 컨설팅이 이루어지고 있고, 컬러 표현을 다양하게 할 수 있는 아쿠아클린쇼파 의 특성을 살려 고객의 개성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도록 컬러는 물론이고 원단과 디자인까지 전부 다 선택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해 놓았다. 이로 인해 보다 편리하게 내 스타일대로 마치 가구를 따로 만들듯 구매할 수 있게 되었고, 많은 소비자들이 이러한 부분에 대해 상당한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아쿠아클린쇼파는 스페인 섬유 기업인 AQUA CLEAN GROUP 에서 처음 제조하게 된 신소재 패브릭으로 제작한 소파 종류이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패브릭 제품이라고 하면 가정 내에 두는 것을 그다지 선호하지 않았다. 조금만 뭐가 묻으면 그대로 흡수해 버리고, 세탁을 하는 데에 있어서도 불편함이 있는 점 때문에 기피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 점들을 보완하기 위해 짜여진 섬유에 코팅을 하여 방수 기능을 넣고, 그 뿐 아니라 얼룩이나 이물질이 잘 스며들지 않도록 제조한 것이 바로 아쿠아클린 원단이다.  

특히 아쿠아클린쇼파 같은 경우에는 고양이 소파라고 불리울만큼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사람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상품이 되고 있다. 이는 원단이 스크래치가 잘 나지 않고, 반려동물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실수하는 것에도 끄떡 없이 처음 모습 그대로를 지킬 수 있기 때문에 탄생한 별칭이다. 간혹 소비자들 중에 좋다고 들어서 이 종류의 제품을 구매했는데 시간 좀 지났다고 하여 기능을 상실한 것 같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는 중국 공장에서 가품으로 제조한 원단으로 제작했기 때문에 발생하는 일이다. 정품 원단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가 없이 꾸준한 기능성을 돋보이기로 유명하다. 정품만을 고집하는 베니시모의 상품들같은 경우에는 이런 오랜 기능을 해내는 것들이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신뢰하고 구매하고 있다. 

부산해운대가구단지 및 광주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등에 위치한 베니시모에서는 아쿠아클린쇼파 뿐만 아니라 가죽 제품들까지도 파격 조건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고, 개별 매장마다의 또 다른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열어 진행중이다. 원단이 정품이 아닌 가품일 시에는 1억을 보상하겠다고 할 만큼 정품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 이곳은 많은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신뢰까지 함께 얻고 있다. 천안가구단지와 대전청주가구단지 등 전국에 총 7곳을 보유하고 있고, 본 행사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한 소비자들의 발걸음은 나날이 빨라지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