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 아닌 필수”...보라카이 블랙펄 호핑, 호핑투어와 선셋을 한번에

임종현 / 2019-08-26 11:29:35

보라카이는 필리핀 중부 파나이섬 근처에 위치한 곳으로, 대표적인 휴양지로서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보라카이에서는 아름다운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호핑 투어가 인기다. 배를 타고 섬과 섬을 오가며 스노쿨링, 낚시 등 해상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보라카이 호핑 업체 보라카이션에서 진행하는 ‘블랙펄 호핑투어’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블랙펄 호핑투어는 현지 맛집에서 씨푸드 점심식사를 한 뒤 블랙펄호를 타고 스노쿨링 포인트로 이동한다. 각종 물놀이를 즐긴 뒤 선셋까지 감상하는 코스다.


블랙펄호는 보라카이 호핑투어 배 중에서 유일하게 미끄럼틀을 보유하고 있으며, 배 2층 다이빙대에서 마음껏 다이빙을 할 수 있다. 또한 스노쿨장비, 오리발, 카약, 패들보드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물놀이를 하다가 지치면 물 위에 떠있는 대형 12인승 에어매트리스에서 쉴 수 있다.


브이라는 프리다이빙 전문장비도 배에 함께 싣고 가는데, 한국 직원이 초보자들도 손쉽게 프리다이빙을 할 수 있도록 교육 및 실습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배 안에서 댄스파티와 선상 음악회를 열어 프로그램을 지루하지 않게 하고, 낭비되는 시간 없이 블랙펄호핑을 진행하도록 하고 있다.


블랙펄호 내에는 손님들을 위한 편의 서비스도 완벽하게 갖춰져 있다. 선상에서 간식은 원조 양푼이 땡초라면과 훈제 돼지고기 바비큐를 제공한다. 과일과 술, 음료수도 부족함 없이 넉넉하게 준비하고 있으며, 중간중간 맥주 안주로 과자와 땅콩도 제공한다. 배 안에 따로 화장실이 마련돼 있어 편의를 높였다.


보라카이션 관계자는 “블랙펄 호핑투어는 보라카이 백만불짜리 선셋을 보면서 마무리하는 말 그대로 ‘호핑투어와 선셋을 한번에’다. 또한 배틀트립 보라카이 맛집 레드크랩 레스토랑에서 미식호핑으로도 제휴를 시작한 만큼, 여행객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