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공무원학원, 공무원시험의 메카 9월 2일 기본이론반 개강 소식 전해

임종현 / 2019-08-26 12:13:31

무한 경쟁의 시대, 좀 더 안정적인 삶을 준비하기 위한 노력이 강조되는 만큼 공무원시험에 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에 전북 공무원 최다 합격자 배출 교육 기관으로 유명한 전주공무원학원에서 새로운 계절을 맞아 기본이론반 신규 개강 소식을 전했다.


25년 경력의 윤공 공무원팀이 있는 전주공무원학원에서 이번 9월 2일 2020년 공무원시험 합격 대비를 위해 개강하는 기본이론반은 오랜 노하우로 다져진 완성도 높은 커리큘럼으로 수험생들로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공무원 시험에서 꼭 필요한 국어와 영어, 한국사 공통과목 강사들이 전주행정고시학원에서의 오랜 강의 경력을 바탕으로 개원한 곳이라 ‘전주공무원시험의 메카’로 인정받아오고 있어 더 눈길을 끈다.


전주공무원학원 관계자는 “1년 내 합격을 원한다면 확실한 경력을 바탕으로 완벽한 커리큘럼을 제공할 수 있는 교육 기관의 가이드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조언하며, “기본 이론 공부와 합격을 위한 실적 능력 배양 두 가지가 모두 필요한 시험인 만큼 검증된 강사진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9월 2일 개강 반에는 직장인과 대학생들을 위한 야간반이 스케줄링 되어 있어 바쁜 생활 속에서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진정한 길라잡이 역할을 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원장 직강 수업으로 원장이 학원에 늘 상주하면서 수험생별 맞춤형 상담과 피드백을 제공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한 전주공무원학원에서는 모든 강의를 촬영하여 FULL HD 동영상 강의로 업로드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효율적인 예습, 복습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처럼 우수한 강사진의 완벽한 커리큘럼과 맞춤형 피드백, 효율적인 시스템의 조화가 많은 이들을 합격으로 이끌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 전주공무원학원의 기본이론반은 처음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도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