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마켓 100% 정품 향수랜덤박스, 선물용 수집용으로 제격

임종현 / 2019-08-26 16:16:39

몇 년 전보다 향수에 관심을 표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과거에는 30~40대 여성들의 전유물이었지만 요즘은 그보다 어린 여성은 물론, 남성들도 향수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향수가 대중화 되면서 나타나는 변화들도 있다.  

먼저, 하나의 향수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의 옷에 어울리는 향수를 매칭하는 매니아들의 존재이다.  

특히, 향수를 사용하기 보다 소장하는 것에 더 즐거움을 느끼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화장대 위에 특색 있는 디자인의 향수병이 하나씩 늘어날 때 행복감은 더해진다.  

이처럼 여러개의 향수를 구입하려면 비용도 만만치 않다. 하지만 우주마켓의 향수랜덤박스를 이용한다면 부담을 덜 수 있다. 

온라인쇼핑몰 우주마켓의 향수랜덤박스는 단돈 5천원에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향수를 만나볼 수 있는데 중국산 OEM이나 가품이 아닌 100% 정품으로만 구성된다. 브랜드 본사 및 파트너사와 다이렉트 제휴를 통해 조르지오 아르마니, 랑콤, 록시땅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통비용을 최소화하여 일반 향수랜덤박스 기준 5천원에 조말론, 불가리, 베르사체, 버버리 등의 브랜드 향수를 만나볼 수 있으며, VIP옵션을 선택하면 샤넬, 디올, 입생로랑 등 최대 30만원 상당의 명품 브랜드 향수를 득템할 수도 있다.   

향수 랜덤박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주마켓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알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