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WANNABE UP 포나리나 ‘6.5CM 업 스니커즈’ 선보여, 8/30일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 첫 론칭 화제

임종현 / 2019-08-27 10:23:58


 


착화 후 신발안에 감춰진 발끝부터 전달되는 여성스러움이 당당한 실루엣으로 연결되는 순간! 비로소 포나리나 스니커즈의 가치를 느낄 수 있으며, 국내 론칭 11년동안 고객의 높은 재구매율이 브랜드의 가치를 증명하고 있다.


“SINCE 1992” 올해로 27년, 뉴트로를 보여주는 “업(UP)”스니커즈 라인은 명품 브랜드 컬렉션에서 출시하는 시그니처 라인처럼 지금의 포나리나를 있게 한 스니커즈의 첫 출발작이다.


예뻐지고싶고, 슬림해보이고 싶고, 세련되보이고 싶고, 또 “키커지고 싶은” 여성의 마음을 잘 이해할 수 있는 라인으로 포나리나의 1세대 스니커즈이다. 


이번 오리지널 “업(UP)”라인은 “2019 WANNABE UP”이라는 타이틀로 지금까지 출시된 6.5CM스페셜 라인과는 또다른 매력을 강조해 다시한번 포나리나 고객층에게 “워너비 슈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니커즈를 신고도 힐을 신은 것 처럼 각선미를 살려주며, 여성들이 가장 원하는 스니커즈 룩에 중점을 둔 업스니커즈는 완성도 높은 퀄리티와 트렌디한 소재믹스로 균형잡힌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어글리슈즈 트렌드에 신선한 새바람을 일으킬 “업(UP)”스니커즈는 8월 30일(금) 22:40부터 시작되는 현대홈쇼핑 노블레스 트렌드에서 포나리나의 가을 첫 아이템으로 업(UP) 스니커즈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