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가오는 29일부터 4일간 서울 대치동 SETEC 일원에서 열리는 ‘세텍메가쇼 2019 시즌2’에 주식회사 아토이의 펀트(FUNT)가 참여한다.
서울산업진흥원과 전시기업 ‘메가쇼’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세텍메가쇼’는 중소기업과 소비자들이 활발한 소통교류를 위한 대규모 종합소비재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20여개의 기업이 참가해 다양한 제품들이 함께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글자를 이용해 조립을 하는 3D 퍼즐 브랜드 ‘펀트(FUNT)’의 주식회사 아토이도 참여한다.
펀트는 단어를 구성하는 각각의 글자들을 조립하면 해당 단어의 형상을 한 모형이 나타나는 3D 글자 퍼즐이다. 펀트의 제품 구성군으로 ‘펀트 영어’, ‘펀트 한글 컬러링’, ‘펀트 한글 곤충’으로 이루어져 있다. ‘펀트 영어’는 A부터 Z까지 각 알파벳으로 시작하는 동물들과 캐릭터 ‘FunT’ 까지, 총 27가지 제품이 하나의 세트 품목이다.
‘펀트 한글 컬러링’은 ㄱ부터 ㅎ까지의 각 자음을 초성으로 가진 동물들과 캐릭터 ‘FunT’로 구성되어 있고 각 동물들을 색칠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펀트 한글 곤충’은 한글 이름으로 이루어진 꿀벌, 나비, 땅강아지 등 11마리의 곤충들로 이루고 있다. 각 제품들은 만 3세 이상의 미취학 유·아동이 이용할 수 있으며 KC 안전확인 등 사용에 있어 안전함을 인증받았다.
더불어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디자인혁신기업, 우수완구, 굿디자인 등의 수상 이력이 있으며 한국관광명품 수상, 대한민국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정신과 전문의 다수로부터 제품의 언어학습, 놀이학습적 기능을 인증받아 뉴욕에서도 성공적인 시장 테스트를 받은 경험이 있다.
이번 ‘세텍메가쇼 2019 시즌2’는 메가리빙, 키친쇼·메가푸드쇼·메가뷰티, 헬스쇼·메가패션쇼·메가라이프스타일쇼 등 5대 카테고리 구성과 아이디어상품, 신성 농수산물, 힐링용품 등 다양한 콘텐츠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 중에서 펀트의 제품들은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펀트 관계자는 “이번 메가쇼에서 아이디어 상품으로 손꼽히는 제품이면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가격으로 펀트를 만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