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1:1 맞춤 헤어뷰티샵으로 스타일링 핫플레이스로 떠올라, 문정동 ‘에이치로그’ 인기

임종현 / 2019-08-28 17:49:00

최근 헤어스타일 변화를 위해 미용실을 찾고 있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모습이다.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가벼우면서도 스타일링하기 쉬운 헤어스타일을 선호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미지도 중요하지만 좀 더 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소프트한 헤어스타일링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계절이 바뀜에 따라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유명 미용실에도 사람들이 붐비고 있다. 하지만 붐비는 샵에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이 신경쓰여 본인의 스타일을 제대로 연출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이런 가운데 문정동 송파 ‘에이치로그‘는 그동안 존재했던 북적북적 소란스런 미용실이 아닌 시끄러운 사회생활속에서 조금이나마 마음의 안정과 안식처를 만들어주는 뷰티샵을 만들었다. 

수서미용실 ‘에이치로그‘는 한분한분 고객님의 삶을 기록하고 아름다움을 설계하는 뜻을 가지고있으며 이름처럼 고객님의 성향과 니즈 생활패턴을 고려하여 디자이너가 처음부터 끝까지 한분한분 맞춤 컨설팅을 해주는 시스템을 만들어 그동안의 미용실 처럼고객님이 찾아주는 미용실이아닌 선예약제 관리로 고객님에게 한발 먼저 다가가는 남다른 뷰티살롱이다.


위례미용실 ‘에이치로그’의 모든 디자이너는 상담부터 끝까지 1:1맞춤 뷰티플랜을 하고있으며 하루에 10분만 소중히 한정적으로 서비스를제안하고 있다. 

‘에이치로그’ 허은진 수석실장은 “헤어스타일링 시술에 있어 우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스타일제안이다.”며 “고객과 충분한 삼당을 통해 최신 트렌드에 부합되는 스타일을 고객에 제안 후, 최종 결정된 스타일을 진행하고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 고 전했다. 

‘에이치로그‘ 시후원장은 송파구에서의 10년의 경력을 통하여 그 동안의 고객님의 불편사항과 한분한분 맞춤서비스로 가장 많은 고객님을 보유하고있으며 저의 진심어린 평생 함께할 수 있는 고객님과 디자이너의 만남을 소중히 만들고 싶어 에이치로그의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할 수 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떠오르는 문정동 송파 미용실 ‘에이치로그’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