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호두, 겨울 한정 '레드벨벳 호두과자' 담은 설날선물세트 26일 출시
정동환 기자
otp0564@gmail.com | 2026-01-27 09:33:23
[HBN뉴스 = 정동환 기자] 호두과자 브랜드 복호두가 설 명절을 맞아 특별 구성한 '복호두 설날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의 가장 큰 특징은 겨울 시즌 한정 메뉴인 '레드벨벳 호두과자'가 포함된다는 점이다. 레드벨벳 호두과자는 레드벨벳 케이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메뉴로, 천연 쌀가루로 완성한 자연스러운 레드 컬러와 은은하게 퍼지는 코코아 풍미, 부드러운 크림치즈 앙금과 고소한 호두의 조화가 특징이다.
해당 메뉴는 지난 12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으로 선보여 연일 품절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었으며, 이번 설날선물세트를 통해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복호두 설날선물세트는 ▲앙버터 호두과자 ▲팥 호두과자 ▲레몬버터 호두과자 ▲레드벨벳 호두과자 총 4종으로 구성되며, 각 12개입 패키지로 총 48개의 호두과자가 고급스러운 외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외박스는 설 명절에 어울리는 단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돼 견고한 구조로 배송 중에도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에는 '달항아리 메시지 카드'가 함께 포함된다. 달항아리는 예로부터 여백 속에 복이 머문다는 의미를 담은 상징으로, 한 해를 온화한 복으로 채우길 바라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복호두는 이 메시지 카드를 통해 단순한 선물을 넘어 마음을 함께 전하는 명절 선물을 제안했다.
복호두 관계자는 "레드벨벳 호두과자는 지난 연말 많은 고객들이 다시 만나고 싶다는 요청을 주셨던 메뉴"라며 "설날이라는 의미 있는 시기에 달항아리 메시지 카드와 함께 구성해, 받는 분께 따뜻한 마음과 복의 의미까지 전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어 "복호두만의 프리미엄 품질과 정성스러운 구성으로 올 설에는 더욱 특별한 명절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