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코텔로’, 서울 서촌에 팝업 스토어 오픈
오는 8일까지 종로구 ‘서촌’에 봄 시즌 팝업 스토어 운영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
문기환
unicorea@nate.com | 2022-03-03 09:39:44
[하비엔=문기환 기자]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데일리웨어 브랜드 ‘코텔로(kotelo)’는 서울 종로구 서촌(자하문로 48)에 봄 시즌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은 지난해 10월 밀레니얼 세대 여성을 타깃으로 편안한 일상을 지향하는 고가성비 데일리웨어 브랜드 코텔로를 론칭했다.
▲ 코텔로 서촌 팝업 스토어 전경-삼성물산 패션부문 데일리웨어 브랜드 코텔로가 서울 종로구 서촌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코텔로는 범용성 높은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좋은 품질 등을 앞세워 20~30대 고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 지난 시즌 대표 상품인 윙 칼라 니트 풀오버는 3차례 리오더를 진행해 1000장 이상 팔렸다. 코텔로는 올해 들어 2월까지 누계 매출이 목표 매출의 150%를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코텔로는 올 봄 일상 속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로 구성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소프트 페미닌 감성을 바탕으로 옐로, 라벤더 등 화사하고 따뜻한 컬러를 주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한국 정부, 현대차-LG엔솔 구금자 '자진출국'...미국 이민수장 "추방, 소수 범죄 책임"
- 2[황만기 칼럼⑪] 금속 알러지와 자가면역질환 수술 후 후유증 환자들을 위한 한의학적 재활 관리법
- 3[단독 인터뷰] 황현기 펑크비즘 대표 “블록체인 물결, 한류 열풍, 암호화폐 상승장…기회의 창이 열렸다”
- 4대형 스케일·한류 아이돌 라인업…아이윌미디어, 숏폼 드라마 판도 흔든다
- 5[줌-in] 대한노인회, 무자격 '회장' 당선 논란에 휘청..."사면됐어도 결격 기간은 남아 당선 무효"
- 6개인정보위, KT-LGU+ 이용자정보 유출 의혹 조사 칼 뽑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