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설 앞두고 15일까지 당일배송 실시
김혜연 기자
press@hobbyen.co.kr | 2026-02-11 10:09:49
[HBN뉴스 = 김혜연 기자] 정관장은 설 연휴를 앞두고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는 15일 정오까지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일반 택배 마감 이후에도 선물을 받아볼 수 있도록 결제 즉시 배송지와 가장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배송하는 방식이다. 정관장 로드샵 방문 신청과 고객센터, 공식 온라인몰 ‘정몰’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이 제공된다.
배송지 주소 확인이 어렵거나 선물을 직접 수령하려는 고객을 위한 ‘매장픽업’ 서비스도 운영된다. 정몰에서 제품 주문 후 원하는 시간대에 가까운 매장에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정몰에서는 주문 완료 후 건강과 행복 메시지를 담은 설 카드 이미지를 선택해 카카오톡으로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관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이달 18일까지 ‘올 설에도 정관장으로 말해요’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주요 제품과 ‘기다림 침향’ ‘GLPro’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굿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막바지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전국 매장 인프라를 활용해 명절 직전까지 신속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