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GD 818 BLOOM’ 2차 판매, 10월 1일 오전 10시 오픈… 1차 완판 인기 입증
1차 사전 예약 3시간 만에 완판 후 국내 팬들의 구매 요청 쇄도
해외 사이트의 잔여분 중 일부를 긴급 확보해 2차 예약 판매 진행
국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리셀가 3배 이상 거래되며 관심 집중
정재진 기자
hbkesac@gmail.com | 2025-09-29 10:15:13
[HBN뉴스 = 정재진 기자] 지드래곤(G-DRAGON)의 시그니처 블록 꽃 ‘GD 818 BLOOM’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엠트리아이앤씨는 옥스포드(OXFORD)와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의 협업으로 탄생한 ‘GD 818 BLOOM’을 10월 1일 오전 10시(한국 시각)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에서 2차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1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예약 판매한 ‘GD 818 BLOOM’은 사이트 오픈 3시간 만에 국내 수량이 모두 소진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총괄한 엠트리아이앤씨 관계자는 “지난 사전 예약 수량이 완판되어 국내 팬들의 구매 요청이 쇄도하는 상황”이라며, “해외 사이트의 잔여분 중 일부를 긴급히 확보해 2차 판매를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 개발에 참여한 특별 한정판 ‘GD 818 BLOOM’은 세계 최초로 아티스트의 페르소나를 모티브로 창작한 DIY 제품으로 전 세계 팬들과 콜렉터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현재 미국, 중국, 일본 등 주요 외신들이 지드래곤의 ‘GD 818 BLOOM’ 관련 뉴스를 앞다퉈 보도하는 가운데, 세계 각국의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SNS에 리셀 요청 게시물을 잇따라 게시하며 기대감이 확산 중이다.
실제로 최근 국내외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GD 818 BLOOM’이 출시가보다 최소 3배 이상의 높은 리셀가로 거래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글로벌 블록 기업 옥스포드가 피스마이너스원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제작한 ‘GD 818 BLOOM’은 모조품 방지를 위해 지드래곤의 친필 서명과 시리얼 넘버가 기재된 정품 인증서를 제공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