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AI 뷰티모델 플랫폼 에이아이뷰(AIBEAU), '전국 병·의원 수요 증가'

-감성을 반영한‘광고 전용 비주얼’제공
-프리미엄 브랜딩을 중시하는 병·의원들 관심 집중

허인희 기자

press@hobbyen-news.com | 2025-11-25 10:25:30

[HBN뉴스 = 허인희 기자]  AI 기반 뷰티 모델 제작 플랫폼 ‘AIBEAU(에이아이뷰)’가 전국 성형외과와 피부과, 치과 등 병·의원 업계에서 입지를 넓히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AIBEAU(에이아이뷰)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화보급 AI 모델 이미지는 실제 모델 촬영 없이도 시술 페이지와 홈페이지·SNS 광고·썸네일 등에 즉시 활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브랜드 무드에 따라 다양한 얼굴 구조와 조명 스타일, 감성을 반영한 ‘광고 전용 비주얼’을 제공한다.

 

에이아이뷰는 AI 특유의 부자연스러움을 철저히 배제하고 실제 화보 촬영 수준의 피부 질감과 광 표현, 입체감, 표정 디테일을 연구해 병원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모델을 제작하고 있다.

 

에이아이뷰 관계자는 “최근에는 병원별 브랜딩에 완전히 맞춘 커스텀 모델 제작 의뢰가 증가하며 성장세에 속도가 붙고 있다. 커스텀 모델은 단 1장의 이미지라도 해당 병원만 사용하는 전용 모델로 제공되며, 제작된 이미지는 사이트에 공개되지 않고 오직 의뢰 병원의 브랜드 자산으로만 사용된다는 점에서 프리미엄 브랜딩을 중시하는 병·의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AIBEAU(에이아이뷰)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화보급 AI 모델 이미지

 

이어 “AIBEAU의 프리미엄 모델은 단순한 AI 이미지가 아닌 ‘브랜드의 얼굴을 설계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AIBEAU(에이아이뷰)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와 다양한 샘플 이미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