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파크래디앙, 세대·상가 선착순 공급…테라스·복층 특화설계
조정현 기자
press@hobbyen.co.kr | 2023-01-19 10:32:18
[하비엔=조정현 기자] 미래씨티아이와 닥터빌드C&D가 각각 시행과 시공을 맡은 신축아파트 ‘강동 파크 래디앙’이 19세대와 1층 근린생활시설(상가)을 선착순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복층·테라스 특화설계가 적용된 이 단지는 전 세대 3룸-3베이 구조를 갖추고 있다. 또 건물 외관은 수입 천연 라임스톤으로 시공돼 유럽풍 안티스타코 스타일을 구현했고, 삼성·LG·한샘 브랜드의 옵션(빌트인 세탁기, 건조기, 식기세척기, 의류살균기, 음식물 처리기, 시스템 에어컨, 전열교환기 등)이 무상 제공된다.
‘강동 파크 래디앙’은 특히 ‘선시공 후분양’으로 즉시입주가 가능하고,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단위세대의 경우 실사용 면적 기준 66~133㎡의 세대구성으로 실사용 면적 20평 이상의 여유로운 설계로 내부 공간 활용도가 높다.
교통인프라의 경우 5호선 강동역과 굽은다리역을 도보로 10분 내에 도달할 수 있고, 향후 9호선 연장선 길동생태공원역(가칭) 개통 시 트리플 역세권 입지가 될 전망이다. 또 단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신명초등학교와 신명중학교 등이 자리하고 있다.
한편 강동구 아파트 파크래디앙은 동호수 지정이 가능한 선착순 분양을 시행하고, 분양 및 기타 문의는 현장에 마련된 분양홍보관과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