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요괴' 오늘(30일) 첫방...배인혁X전혜원, 강렬 첫만남 예고
노이슬
hobbyen2014@gmail.com | 2020-07-30 11:24:02
[하비엔=노이슬 기자] 와이낫미디어는 오늘(30일) 첫 방송되는 새 드라마 '키스요괴' 스틸컷을 공개했다.
'키스요괴'는 인간이 되기 위해 열 번의 키스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요괴 반숙(배인혁 분)과 인간이 싫은 사람 오연아(전혜원 분)의 달콤 위험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어두운 곳에서 한 여성과 키스를 하고 있던 반숙이 포착됐다. 반숙은 입술을 잠시 뗀 상태로 어딘가를 지그시 응시하고 있다. 날카로운 눈매로 누군가를 쳐다보고 있는 반숙의 눈빛은 긴장감을 유발한다.
반숙과 달리 오연아는 눈물이 그렁그렁 맺힌 채 슬픈 표정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다.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오연아의 모습은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진 사진 속 윤설희(이세희 분)를 사이에 두고 마주 보고 있는 반숙과 오연아도 예사롭지 않다. 표정만 봐도 느껴지는 두 사람의 묘한 신경전이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1화부터 범상치 않은 인연으로 엮일 두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펼치게 될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키스요괴'는 오는 7월 30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첫 방송된다. 네이버TV에서는 7월 28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콬TV보다 한 회차 선공개된다.
사진=와이낫미디어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