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합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 오픈
기존 ‘제로푸드’ 대대적 개편으로 리뉴얼 오픈
품목 확대·고객맞춤 추천·직배송 등 편의성 높여
윤대헌
gold7112@gmail.com | 2022-02-04 11:53:01
[하비엔=윤대헌 기자] 대상은 종합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제로푸드’를 ‘베스트온’으로 명칭을 바꿔 리뉴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개편한 ‘베스트온’은 UX/UI를 개선하고, 업종별 전문관과 브랜드관을 신설하는 등 자영업자들의 쇼핑 접근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아울러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원하는 식자재를 추천하는 맞춤 서비스와 원하는 날짜에 제품을 주기적으로 받아보는 정기 배송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품목 또한 기존 가공식품 위주에서 농수산물과 냉장, 냉동식품까지 확대, 총 3500여개로 대폭 늘렸고, 신선 제품을 좀더 빨리 받을 수 있도록 부산의 물류센터를 용인으로 이전시켰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연계한 O2O 서비스도 제공한다. ‘베스트온’에서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해당 지역 인근에 위치한 오프라인 점포를 통해 당일 받아볼 수 있는 이 서비스는 현재 고양점에서만 운영하고 있고, 올해 12개 전 점포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대상은 ‘베스트온’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5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하고,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0명에 한해 반값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 신규 가입 시 초특가 1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구매왕에게는 순금과 TV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 매월 15일부터 5일간 열리는 ‘식자재 5일장’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