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오는 12일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김혜연 기자
press@hobbyen.co.kr | 2025-02-07 12:39:49
[하비엔뉴스 = 김혜연 기자] 넷마블이 오는 12일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 ‘RF 온라인 넥스트(RF ONLINE NEXT, PC/모바일)’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7일 넷마블에 따르면, ‘RF 온라인 넥스트’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은 오는 12일 오후 8시에 공개되고, ‘RF 온라인 넥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넷마블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RF 온라인 넥스트’의 권민관 넷마블엔투 대표와 홍광민 총괄 PD, 이다행 사업 본부장 등이 나서 ‘RF 온라인’ IP를 활용한 신작의 개발 방향성과 주요 콘텐츠, IP 세계관 등을 상세히 소개한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RF 온라인 넥스트’의 정식 출시일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달 22일부터 ‘RF 온라인 넥스트’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 앱 마켓, 넷마블 런처 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완료 시 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RF 온라인 넥스트’는 지난 2004년부터 20여년간 글로벌 54개국 2000만명의 이용자들에게 사랑받은 ‘RF 온라인’ IP를 활용한 MMORPG 신작이다.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3개국간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바이오 슈트·비행 액션·메카닉 장비 ‘신기’ 등을 통해 다양한 전투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올해 상반기 중 PC·모바일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