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출시
윤대헌
gold7112@gmail.com | 2024-06-27 13:03:15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동서식품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해 ‘맥심 커피믹스X잔망루피’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잔망루피는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루피’에서 유래한 캐릭터로, 귀여운 외모와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한 콘텐츠를 갖춰 MZ세대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다.
동서식품이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해 ‘맥심 커피믹스X잔망루피’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동서식품]
한정판으로 선보인 스페셜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3종으로,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잔망루피의 일러스트가 담겨 있다. 또 제품에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7종(비치타월, 보냉백, 아이스박스, 피규어, 무드등, 파우치 키링, 입체머그)이 포함돼 있다.
동서식품은 이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디지털 광고도 선보였다. ‘한잔망 댄스 챌린지’를 콘셉트로 트로트곡 ‘한잔해’를 활용한 광고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톡톡 튀는 가사로 재미를 더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일상에 작은 즐거움을 더하는 맥심 커피믹스와 잔망루피 특유의 친근한 매력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협업과 트렌드 반영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앞서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미니언즈’ ‘카카오프렌즈 춘식이’와 함께 이색 협업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