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컴퍼니, 뮤지컬 <빠리빵집> 초연 캐스팅 공개
5월13일~6월25일,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서 공연
노유정
delate1311@naver.com | 2023-03-03 15:18:31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라이브러리컴퍼니는 뮤지컬 <빠리빵집>의 캐스팅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뮤지컬 <빠리빵집>은 라이브러리컴퍼니가 뮤지컬·연극 사업 시작한 후 첫 작품으로, 특별한 공간인 ‘빠리빵집’에서 과거로 시간여행을 하게 된 19살 소년 성우가 자신과 같은 나이의 부모님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았다.
이번 공연에서 학창시절 시인을 꿈꿨지만 가족을 위해 꿈을 포기한 아빠 ‘영준’ 역에는 고훈정·김대곤·조형균이, 파티셰를 꿈꾸며 아빠와 단둘이 살고 있는 아들 ‘성우’ 역에는 김건우·최우혁이 각각 캐스팅됐다. 또 영준을 만나 운명을 믿게 되는 ‘미연’ 역은 한재아·임예진이, 빠리빵집 사장 ‘주원’ 역은 공민섭·김승용이 참여한다.
라이브러리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뮤지컬은 최근 주목받는 작가 김한솔과 작곡가 김기연의 창작 뮤지컬로,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 등을 선보인 정태영 연출가와 뮤지컬 <랭보> 등에 참여한 신은경 음악감독 등 베테랑 창작진이 함께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뮤지컬 <빠리빵집>은 오는 5월13일~6월25일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공연되고, 8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과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