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지노블, 2030 미혼남녀 위한 ‘3월의 설렘’ 프라이빗 파티 개최

매년 정기적인 파티 통해 높은 커플 매칭 성사율 기록
송파 서울리즘서 3월 28일 진행... 신원 인증 완료된 40인 초청

정동환 기자

otp0564@gmail.com | 2026-01-29 09:00:42

[HBN뉴스=정동환 기자] 결혼정보회사 지노블(Gnoble)이 오는 3월 28일 서울 송파구 '서울리즘'에서 미혼남녀를 위한 프라이빗 매칭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노블

 

지노블은 매년 2~3회에 걸쳐 회원 및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한 대규모 프라이빗 파티를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단순한 만남을 넘어 감각적인 공간에서의 소통을 지향하는 지노블의 파티는 매회 높은 커플 매칭 성사율을 기록하며 업계와 미혼남녀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아왔다.

 

이번 3월 파티는 ‘설렘의 시작’을 테마로 기획되었다. 참가자들에게는 ▲풍성한 호텔식 케이터링과 ▲무제한 주류 서비스가 제공되며, ▲전문 쇼호스트의 매끄러운 진행 아래 어색함을 깨는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진다.

 

 

지노블

 

특히 지노블 파티만의 강점인 ▲프라이빗 토크 시간에는 고가의 프리미엄 향수와 풍성한 기프트 증정 이벤트가 더해져 파티의 품격을 높일 예정이다. 행사가 진행되는 ‘서울리즘’(송파)은 탁 트인 도심 뷰로 유명해 참가자들이 한층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참가 대상은 만 24세 이상의 미혼남녀로, 남녀 각 20명씩 선착순 모집한다. 모든 참가자는 지노블의 엄격한 신원 인증 프로세스를 거쳐야 하며, 이를 통해 검증된 인연과의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만남을 보장한다.

 

지노블 관계자는 “지노블은 매년 정기적인 파티를 통해 단순한 소개팅보다 자연스러운 매칭 환경을 제공해왔으며, 실제로 파티를 통한 커플 성사 사례가 매우 많다”며, “올해 첫 파티인 만큼 진정성 있는 인연을 찾는 2030 청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