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 &] CJ제일제당, ‘더마켓 세일 페스타’ 외
윤대헌
gold7112@gmail.com | 2022-02-09 13:42:03
[하비엔=윤대헌 기자] 경기불황으로 주머니가 가벼워진 소비자를 위해 유통가에서 다양한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CJ제일제당의 CJ더마켓은 ‘더마켓 세일 페스타’를 통해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맘스터치는 인기메뉴를 최대 20% 할인하는 ‘대한민국 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또 인터파크는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교촌치킨은 ‘홈술족’을 겨냥한 ‘집맥 프로모션’을, 연안식당은 ‘카카오페이 결제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의 CJ더마켓은 ‘더마켓 세일 페스타’를 통해 ‘추억의 분식모음’ 기획전을 연다.
오는 13일까지 진행하는 ‘더마켓 세일 페스타’는 매일 300가지 이상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4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최근 1~2개월 내 구매 이력이 있는 소비자에게는 중복할인이 되는 10%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앱 전용 특가마켓에서는 햇반 매일잡곡밥, 비비고 김치 등 인기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행사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선착순 1만명)아면 햇반솥반 버섯영양밥, 비비고 김치치즈주먹밥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외 오는 20일까지 진행하는 ‘추억의 분식 모음전’을 통해 다양한 분식 제품을 최대 38% 할인 판매하고, 2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분식 레시피 묶음 제품 구매 고객은 추첨으로 30명에게 캠핑도시락을 증정한다.
맘스터치는 오는 13일까지 인기메뉴를 최대 20% 할인하는 ‘대한민국 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금빛 버거세트’ 프로모션은 싸이플렉스버거, 언빌리버블버거, 인크레더블버거,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4종 중 한 가지와 케이준 양념감자, 음료로 구성돼 1000원을 할인해 준다.
또 ‘싸이순살 금빛특가’ 프로모션은 ‘후라이드 싸이순살’ 한 박스(9900원)를 약 20% 할인된 7900원에 즐길 수 있다. 이 메뉴는 오후 6시부터 판매하고, 추가 금액 지불 시 맘스양념 싸이순살 등 타 싸이순살 메뉴로 변경이 가능하다. 단, 맘스터치 자사 앱 및 배달의 민족 앱을 통해서만 이용 가능하다.
인터파크는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전문 MD가 엄선한 밸런타인데이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주는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밸런타인데이 향수 프로모션’을 통해 바이레도, 조말론, 랑방, 존바바토스, 클린 등의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패션 향수, 섬유 향수, 니치 향수 등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했고, 사은품으로 샘플을 증정한다.
또 14일까지 진행하는 ‘밸런타인데이 브랜드 위크’에서는 페레로로쉐, 가나, 킨더조이 등의 초콜릿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13일 오전 11시에 인터파크TV 라이브 커머스 ‘밸런타인데이 브랜드 위크’ 편을 통해 라이브 특가를 제공한다.
교촌치킨은 ‘홈술’ 트렌드에 맞춰 오는 3월25일까지 ‘집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교촌 주문앱에서 치맥 맥주와 교촌치킨 메뉴를 함께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총 주문 금액의 10%를 할인해 준다.
할인 혜택은 주문 시 멤버십쿠폰 클릭 후 ‘집맥지원금’ 쿠폰을 적용하면 즉시 할인되고, 교촌 주문앱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연안식당은 ‘카카오페이 간편 결제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선착순 결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28일 사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카카오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2000명에 한에 현장에서 5000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할인 혜택은 연안식당 전체 메뉴에 일괄 적용되고, 선착순 물량 2000개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한편 연안식당을 운영 중인 디딤은 지난해 12월 카카오페이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 전국 매장(특수상권에 입점된 일부 매장 제외)에서 운용하고 있고, 올해 서비스 적용 매장을 지속적으로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