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 론칭
지속가능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새 패러다임 제시
헤어 케어 제품 우선 출시…story A에서 팝업 전시
노유정
delate1311@naver.com | 2022-04-12 16:07:23
[하비엔=노유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롱테이크는 깊은 숲에서 영감을 받은 독보적인 ‘우디 향’ 감성과 지속가능 철학을 결합해 클린 뷰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브랜드의 지속가능 철학을 구현하기 위해 롱테이크의 모든 제품은 목공소에서 사용하고 남은 고목의 톱밥을 재가공한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향료’를 베이스로 하고 있다. 편백잎·검정콩·장미꽃 추출물 등 식물 유래 효능 성분으로 비건 인증을 받았고, FSC 인증 지류 및 콩기름 잉크를 활용해 재활용 우수 등급의 패키지를 적용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보디와 핸드 케어 등 라인업을 추가해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라이프스타일 메가 브랜드로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롱테이크는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헤어 케어 제품으로 ‘샌달우드 인텐시브 라인’과 ‘블랙티 앤 피그 소프트닝 라인’을 우선 선보였다. 또 서울 한남동 story A에서 오는 5월8일까지 브랜드의 감성을 체험하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