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코리아, 카아민 작가 ‘빛의 색’ 전시회 개최
3월31일, 후지필름 에비뉴엘점서 14점 전시
노유정
delate1311@naver.com | 2023-02-13 16:15:06
[하비엔=노유정 기자]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이하 후지필름 코리아)는 내달 31일까지 서울 잠실에 위치한 에비뉴엘점에서 카아민 작가의 작품을 전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인물’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회 작품은 표정·피부 질감·근육의 움직임 등 형태적인 특성에 집중해 유화 특유의 거침없는 붓터치와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담아냈다. 특히 겨울에서 봄으로 변하는 계절의 공기와 온도를 조화로운 색으로 표현한 점이 눈길을 끈다.
후지필름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에비뉴엘 전시에서는 계절이 변화할 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분위기와 온도를 포착해 작가만의 시선으로 풀어낸 트렌디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며 “후지필름 코리아는 파티클 뿐만 아니라 에비뉴엘점에서도 다양한 장르의 작품 전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후지필름 코리아는 전시장 방문객에게 작품을 활용한 엽서를 증정하고, 전시장 한 편에는 작품 이미지로 만들어진 스티커를 비치해 누구나 가져갈 수 있게 했다.
한편 시간의 흐름과 빛의 각도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인물이나 자연 풍경 등을 유화로 표현하는 카아민 작가는 작업 과정을 담은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선보이며 2030 유저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