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스 이희숙 전무, ‘2025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정보서비스 부문 수상

정동환 기자

otp0564@gmail.com | 2025-12-19 15:08:28

[HBN뉴스=정동환 기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이희숙 전무가 지난 12월 16일 청담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5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정보서비스 부문(상류층 결혼 정보)에서 수상했다.

 

사진제공 : 퍼플스

 

이번 시상식은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최하고, 이뉴스투데이, 대한민국 고객 만족 브랜드협회, 데일리경제, 시사타임이 후원하는 행사로, 뛰어난 전문성과 리더십을 발휘하여 경영 혁신을 이루고 기업 브랜드 가치를 향상하는 데 공헌하며 타의 모범이 되는 인물을 선정해 대외적으로 공표하는 최고의 어워드다.

 

이희숙 전무는 퍼플스를 대표하는 매니저로써 VIP 성혼을 위한 독보적인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춘 인물로, 회원 개개인의 삶과 가치를 세심하게 고려한 맞춤형 매칭 전략과 뛰어난 판단력, 책임감으로 진정한 인연과 결실로 이어지도록 이끕니다. 풍부한 경험과 통찰력은 퍼플스만의 차별화된 고품격 매칭 서비스를 완성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이희숙 전무는 수상 소감에서 “회원 개개인의 삶과 성향을 세밀하게 파악하고, 그에 맞춘 맞춤형 매칭을 실현하는 과정에서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깊이 있는 분석과 섬세한 전략으로 진정한 인연을 연결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퍼플스는 회원 개개인의 삶과 가치를 세밀하게 이해하고, 심층 상담과 데이터 기반 매칭을 바탕으로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며, 단순한 만남을 넘어 의미 있고 품격 있는 인연을 이어가는 결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 이를 통해 업계 내 신뢰와 차별화를 강화하고,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기준과 가치를 제시해 나갈 계획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