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2025 세마쇼’ 성공적 참가…시장 공략 박차

유리막 코팅 5종 외 미출시 P001 등 코팅 전문 '불렛' 메인 공개
3년 연속 참가로 글로벌 입지 강화

정동환 기자

otp0564@gmail.com | 2025-11-13 15:44:27

 

[HBN뉴스 = 정동환 기자] 프리미엄 자동차 관리 전문 브랜드 더클래스(The Class)는 지난 4일부터 7일(현지 기준)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5 세마쇼(SEMA Show)’에 성공적으로 참가하며 북미 시장 공략에 본격적인 박차를 가했다.


세마쇼는 세계 최대 규모의 자동차 튜닝 및 부품 박람회로, 매년 전 세계의 혁신적인 자동차 기술과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권위 있는 행사다. 더클래스는 올해로 3년 연속 세마쇼에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더클래스는 이번 전시를 통해 압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업계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코팅 전문 라인인 '불렛(BULLET)'을 메인으로 내세워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이번 세마쇼에서 특히 코팅 전문 라인 '불렛'은 현장을 찾은 글로벌 바이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불렛 라인의 핵심인 유리막 코팅 5종은 실버 탑·베이스, 골드 탑·베이스, 그리고 골드급 성능을 내는 올인원(All-in-one) 제품인 플래티넘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이는 유럽 및 미국 고객들의 니즈와 성능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보인 전략이다.

더불어 미출시 신제품인 P001 트림 전용 코팅제와 지난해 선보이지 않았던 I001 인테리어 세정 코팅제까지 함께 공개하며 전문성을 한층 강화했다. 이외에도 미국 시장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전문 조향사가 직접 제작한 고급스러운 프래그런스(방향제) 라인업까지 함께 선보여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더클래스 관계자는 “3년 연속 세마쇼 참가를 통해 북미 시장에 더클래스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프리미엄 제품력을 각인시키는 중요한 발판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혁신을 통해 세계 각국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