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리뉴얼 출시

노유정

delate1311@naver.com | 2022-10-06 10:50:38

[하비엔=노유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한율은 ‘달빛유자 수면팩’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다양한 뷰티 어워드에서 29개의 상을 수상하며 고객에게 사랑받아온 한율의 ‘달빛유자 수면팩’은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처음 진행하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품의 효능과 성분, 패키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 한율의 ‘달빛유자 수면팩’이 리뉴얼 출시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리뉴얼 제품은 유자씨와 과육성분을 더했고, 제품에 사용한 비타민도 3가지에서 6가지로 늘렸다. 또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미백 성분인 ‘멜라솔브’와 뛰어난 항산화력을 지닌 ‘멜라토닌’,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5중 히알루론산 성분을 새롭게 추가했다.

 

제품 용기도 기존 플라스틱에서 가볍고 견고한 유리용기로 교체하고, 용기 리필 방식을 도입해 재활용성을 높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리뉴얼 제품을 4주 사용하면 피부 표면 멜라닌과 각질량이 각각 22%·55% 감소하고, 사용 직후 수분량과 수분 지속력도 각각 404%, 131% 증가하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한율의 ‘달빛유자 수면팩’은 올리브영에서 이달 한 달간 진행하는 파워팩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