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쿡킷 선물하기’ 캠페인 진행…밀키트로 ‘응원·감사·격려’ 전달
4월30일까지, 선물하기 전용 5% 추가 할인쿠폰 증정
윤대헌
gold7112@gmail.com | 2022-03-22 15:57:43
[하비엔=윤대헌 기자] CJ제일제당은 소중한 지인에게 밀키트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쿡킷 선물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내달 30일까지 쿡킷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고객이 메뉴를 선택한 후 ‘선물하기’를 통해 결제하면 5%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쿡킷 선물하기’는 특히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이름과 연락처만 입력하면 선물이 가능하고, 응원·감사·격려 등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 카드도 함께 전할 수 있다.
대표적인 선물메뉴로는 ‘닭한마리와 칼국수’와 ‘평양식 어복쟁반’이 있다. ‘닭한마리와 칼국수’는 ‘쿡킷’의 대표메뉴 중 하나로, 감자와 대파, 부추, 마늘로 맛을 낸 맑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다.
또 ‘평양식 어복쟁반’은 부드러운 소고기 수육과 다양한 버섯, 야채가 들어있어 담백하면서도 풍부한 국물 맛을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직접 장을 보고 요리하기 어려운 지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담긴 한 끼를 선물할 수 있는 기회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맛있고 간편하게 집밥을 즐길 수 있도록 메뉴 개발에 힘을 쏟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쿡킷(COOKIT)’은 새벽배송을 통해 셰프의 비법을 담은 레시피와 최고 품질의 재료를 신선한 상태로 고객의 집 앞까지 배송해 주는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다. 테마별로 메뉴를 구성해 고민할 필요가 없고, 장을 보거나 재료손질 없이 간편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