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로쉐, 17~31일 ‘2022년 봄 맞이 브랜드 세일’ 진행
헤어&두피 고민 소비자에 맞춤 제품 추천
‘이벤트&특가 판매’ 등 소비자 혜택 풍성
윤대헌
gold7112@gmail.com | 2022-03-17 16:33:16
[하비엔=윤대헌 기자] 60년 전통의 프랑스 보태니컬 내추럴 브랜드 ‘이브로쉐’는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봄 맞이 브랜드 세일 ‘Answer is Yves-Rocher’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17~31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헤어&두피의 고민에 맞는 제품을 추천하고, 이벤트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오메가 성분이 풍부하고 인체 피지 성분과 유사해 피부나 모발에 잘 흡수되는 호호바씨 오일 성분이 함유된 ‘호호바 리페어 포티파잉 헤어세럼’과 ‘호호바 유니버셜 밤’이 포함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이 가운데 ‘화해’에서 제품 만족도 95%를 기록한 ‘호호바 리페어 포티파잉 헤어세럼’은 고데기와 드라이기열에서 230도까지 모발 손상을 방지해주고, 손상된 머릿결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산뜻한 로션타입 제품이다.
이브로쉐는 또 베스트셀러인 ‘라즈베리 샤인 헤어식초’와 ‘모링가 리프레시 헤어식초’를 포함 전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등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다양한 제품을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고, 행사기간 동안 무료배송 및 다양한 할인쿠폰 제공은 물론 구매고객 전원에게 샘플과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이브로쉐는 약 18만평의 유기농팜 라가실리를 운영하며 제품에 사용되는 식물 원료를 재배 및 연구하는 보태니컬 전문 뷰티 브랜드다. 이브로쉐의 대표 제품인 헤어식초는 최근까지 올리브영과 파우더룸 린스 카테고리에서 4년 연속 1등을 수상했고, 지난해 기준 올리브영 누적 판매량 150만개를 돌파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