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 &]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 외
윤대헌
gold7112@gmail.com | 2021-11-08 16:44:51
[하비엔=윤대헌 기자] 겨울시즌을 맞아 유통가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쿠팡은 6개 인기 뷰티 브랜드를 파격가에 제공하는 ‘메가뷰티쇼’를 진행하고, 엔제리너스는 월간구독권 쿠폰을 구매하면 롯데제과의 ‘월간 과자’를 제공한다. 또 대상웰라이프의 ‘뉴케어’는 세계 당뇨병의 날을 기념해 경품을 제공하고, 웅진식품은 ‘아침햇살 떡볶이 챌린지’를, 아워홈은 ‘A1 멤버십 디너 위크’를, 더본코리아는 ‘7000원 할인 행사’를 각각 진행한다. 꼼꼼히 살펴보면 할인 혜택은 물론 덤으로 경품을 챙길 수 있는 기회다.
쿠팡은 오는 12월5일까지 빅데이터 기반으로 선정된 인기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메가뷰티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쿠팡 뷰티 데이터 랩’은 지난 1~10월 쿠팡 앱 내 뷰티 관련 쇼핑 검색어 가운데 가장 검색량이 많고 인기가 급상승하는 뷰티 브랜드 6개를 선정해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우선 8~14일 HERA는 블랙쿠션 구매 시 메이크업 픽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아쿠아볼릭심플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15~21일 달바에서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을 1+1,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을 1+1로 판매한다.
라로슈포제는 18일 단 하루 동안 쿠팡 입점을 기념해 ‘에빠끌라 K(+)토너’ 1+1과 전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을 증정하고, AHC는 22~28일 ‘캡처콜라겐크림 50g’ 1+1을 진행한다.
이외 에스티로더는 29일~12월5일 ‘갈색병30㎖’를 구매하면 ‘갈색병 세럼 7㎖+갈색병 리셋 컨센트레이트 5㎖+갈색병 아이 젤 크림 5㎖’ 3종을 증정한다.
엔제리너스는 11월 월간구독권 쿠폰 구매고객 가운데 300명을 추첨해 롯데제과 ‘월간 과자’를 제공한다.
엔제리너스의 11월 ‘월간구독권’은 아메리카노 10잔을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구독권, 반미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가 한 세트로 총 4세트를 약 28% 할인된 가격인 반미세트 구독권으로 구성됐다.
월간구독권은 롯데GRS의 통합 외식 주문 앱 ‘롯데잇츠’에서 구매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월간 과자’는 매월 다르게 구성된 롯데제과의 제품을 그 달의 신제품과 함께 과자박스로 받을 수 있는 구독 경제 콘텐츠다.
대상웰라이프의 ‘뉴케어’는 125년 전통 헬스케어 리더 로슈그룹의 혈당측정기 브랜드 ‘아큐-첵’과 함께 세계 당뇨병의 날(11월14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는 ▲뉴케어 당플랜 ▲뉴케어 당플랜 프로 ▲뉴케어 당플랜 볶음밥 3종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아큐-첵’ 혈당측정기와 대상웰라이프몰 적립금을 증정한다.
경품은 ▲아큐-첵 혈당기 가이드(100명) ▲아큐-첵 혈당기 인스턴트(100명) ▲대상웰라이프몰 적립금 3000원(100명) ▲대상웰라이프몰 적립금 1000원(100명)이다.
또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뉴케어 당플랜 제품을 구입한 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총 100명에게 당플랜 볶음밥 2종(렌틸콩 소고기볶음밥, 퀴노아 닭가슴살 볶음밥)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월15일 이후 대상웰라이프몰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웅진식품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아침햇살 떡볶이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유튜브와 SNS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아침햇살 떡볶이’ 레시피를 소개하고, 소비자들이 레시피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를 위해 웅진식품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17일까지 아침햇살로 나만의 떡볶이를 만들어 개인 계정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으로 총 10명에게 아침햇살 1박스를 증정한다.
아워홈은 8~14일 ‘A1 멤버십 디너 위크’를 진행한다.
A1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년에 두 번 진행하는 ‘A1 멤버십 디너 위크’는 싱카이, 계절의 맛 등 파인다이닝을 포함해 아워홈 외식브랜드에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저녁 6시 이후 매장을 방문해 직원에게 A1 실물 카드 또는 모바일 바코드를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현장 가입자도 즉시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업장은 싱카이 여의도점·역삼점을 비롯해 계절의 맛 여의도점·트윈팰리스 여의도점, 푸드엠파이어 IFC점 등 총 17곳이다.
아워홈은 또 15일까지 ‘A1 블랙카드’ 연회비 50%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카드 발급이 가능한 매장은 싱카이 광화문점·여의도점과 계절의 맛 강남점·여의도점, 트윈팰리스 여의도점 등이다.
더본코리아의 ‘새마을식당’과 ‘역전우동0410’은 8~14일 배달 앱 ‘쿠팡이츠’로 배달 주문 시 매일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쿠팡이츠 앱에서 각 브랜드의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결제 시 사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한 아이디당 매일 1회 할인이 적용된다.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할인 행사는 조기에 마감될 수 있고,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새마을식당과 역전우동 매장에서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문 가능한 지역과 매장 정보는 쿠팡이츠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