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삼계탕&한뿌리 흑삼’ 기획제품 선봬
윤대헌
gold7112@gmail.com | 2023-07-17 16:56:11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삼계탕과 한뿌리 흑삼의 컬래버 기획 제품을 카카오 선물하기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중복을 맞아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 제품은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비비고 삼계탕’과 닭다리 중심의 ‘비비고 누룽지닭다리 삼계탕’ ‘한뿌리 흑삼진액 현(40㎖)’으로 구성됐다.
‘비비고 삼계탕’은 국내산 닭과 수삼, 찹쌀, 마늘 등이 진한 육수와 어우러졌고, ‘비비고 누룽지닭다리 삼계탕’은 진한 닭 육수에 닭 통다리, 잘게 찢은 닭 안심살, 누룽지, 귀리로 구성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전자레인지에 5~7분 정도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삼계탕과 함께 구성된 ‘한뿌리 흑삼진액 현’은 구증구포(9번 찌고 9번 말린) 흑삼을 비롯해 백출, 복령, 당귀, 천궁, 숙지황, 작약, 황기, 계지, 감초를 활용한 대보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복날을 맞아 ‘보양’ 콘셉트의 선물문화가 확산 중인 가운데 비비고 삼계탕과 한뿌리 흑삼 기획 제품도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