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사적인아름다움 지유의원 셀로라, 문체부 의료관광 인증기관…중동 ‘Alarm Arabi’ 협력 클리닉 확대

-해외 환자 대상 진료 및 상담 체계 정비
-체계적인 해외 환자 지원 환경 마련

허인희 기자

press@hobbyen-news.com | 2026-02-03 17:10:09

[HBN뉴스 = 허인희 기자]  문화체육관광부 의료관광 인증기관인 사적인아름다움 지유의원 셀로라가 중동 ‘Alarm Arabi’ 협력 클리닉 확대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쉽 강화에 나선다고 전했다.

 

사적인아름다움 지유의원 셀로라는 이번 인증을 기반으로 해외 환자 대상 진료 및 상담 체계를 정비하며 글로벌 의료관광 시장에서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사진=사적인아름다움 지유의원 셀로라가 중동 ‘Alarm Arabi’ 협력 클리닉 확대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에 나선다.

 

 사적인아름다움 지유의원 셀로라는 중동 Alarm Arabi 내 단 두 곳뿐인 협력 피부과 클리닉 중 하나로, 현지 네트워크를 통한 의료 교류 및 상담 연계를 강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중동 지역 환자들의 의료 접근성을 높이고, 한국 의료관광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흐름 속에서 체계적인 해외 환자 지원 환경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사적인아름다움 지유의원 셀로라 관계자는 “문체부 의료관광 인증기관 선정과 중동 협력 네트워크 확대는 해외 환자 대상 서비스 체계를 강화하는 계기다.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해외 환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상담 및 진료 환경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