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출시

얇고 균일한 발림성·강력한 밀착력 특징

노유정

delate1311@naver.com | 2022-04-26 14:45:20

[하비엔=노유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24H 롱웨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얇고 균일한 발림성과 강력한 밀착력이 특징으로, 별도의 메이크업 도구 없이 손으로 펴 발라도 예쁜 피부결과 커버력·지속력을 경험할 수 있다.

 

▲ 아모레퍼시픽의 헤라가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24H 롱웨어’를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특히 마이크로 크러시 공정을 거친 얇고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 속광을 섬세하게 살리고 미세한 주름과 모공까지 매끈하게 커버해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연출한다. 또 촘촘하게 밀착된 실키 핏 래스팅 구조는 하루 종일 수정 화장이 필요 없는 지속력을 선사하고, 특유의 화사한 컬러가 바름과 동시에 촉촉하게 흡수돼 생기있는 룩을 완성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약 2000명의 아시아인 피부 톤을 연구해 정교한 컬러 체계를 구축하고 우리나라를 비롯한 동양인 피부에 어울리는 컬러를 구현했다”며 “특히 이번 제품에는 기존 블랙 파운데이션에 없던 19N1 컬러를 새롭게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한편 헤라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선론칭을 시작으로 내달부터 전국 백화점과 온라인몰, 세포라, 아모레 카운셀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