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안강촌 골프장, ‘한국 10대 골프장’ 회원제 부문에 선정
윤대헌
gold7112@gmail.com | 2025-02-12 17:26:32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강원도 춘천에 자리한 엘리시안강촌 CC는 지난 11일 더 플라자 호텔 서울에서 열린 ‘2024년 한국 10대 골프장’ 시상식에서 회원제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2일 밝혔다.
서울경제가 선정하는 ‘한국 10대 골프장’은 각계 인사 52명이 전문 심사위원으로 참가해 골프장 코스 설계와 유지관리, 클럽하우스, 종업원 전문성, 고객 서비스 등을 평가해 수상을 결정한다.
지난 11일 더 플라자 호텔 서울에서 열린 ‘2024년 한국 10대 골프장’ 시상식에서 김태진 엘리시안 리조트 사장(가운데)이 수상 후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엘리시안 리조트]
엘리시안강촌 CC는 북한강과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경관과 코스 설계, 조경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또 코스 관리와 종업원 전문성 및 서비스 부문에서도 높게 평가받았다.
엘리시안강촌 CC는 종합 휴양 단지의 27홀 회원제 골프장으로, 바로 옆에 220실 규모의 콘도미니엄과 10개 슬로프를 갖춘 스키장이 자리하고 있다.
특히 서울에서 이동이 편리하고 대규모 리조트와 골프연습장 등의 시설을 갖춰 KPGA 투어 메이저 대회와 KLPGA 투어 대회 등을 유치한 바 있다. 평상시에는 대중 골프장으로 운영되지만, 대회가 치러질 때는 ‘토너먼트 셋업’으로 바뀐다. 또 겨울시즌에는 스키장 중심으로 리조트가 운영된다.
한편 엘리시안강촌 CC는 앞서 서울경제매거진이 선정하는 ‘한국의 미를 빛낸 골프장’에 선정된 바 있다. |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